저도 베페하길 너무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호듬이 넘 귀여워요♥ 근데 베페 아기들 다 얼굴 다른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고민하다 결국 했네영 ㅎㅎ

베이비페이스 수억번 고민하다가 결국 했어용 ㅎㅎ아가 사진 너무 귀엽고 다른 아이들이랑 비슷한 것 같지만 그래도 제 눈엔 넘 귀여워요!!!❤️ 임신했을 때만 할 수 있는 추억이라 돈이 아깝지는 않네용 히히 ㅎㅎㅎㅎ 혹시라도 고민 중이신 분들 해보세용!!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3천원 할인이니 참고하세용~~ 추천인코드 FMPXDCZ3
댓글
10

맞아용 생각보다 다 다르더라구용!!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그쵸 엄마아빠 얼굴도 모르는데 닮은거도 신기하구 ㅎㅎㅎ 아가들 얼굴보고 기분 좋게 태교해서 건강하게 만출합시다♥
아이콩 완전 순하고 뽀송할 거 같은 호듬이❣️ 저도 오늘 입초 보고와서 바로 베이비페이스 신청했어요! 건강하게 태어나요 호듬아😍❣️ 그리고 코드도 입력해서 배송비 할인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

헉 ㅎㅎㅎㅎ 할인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용!! 뽀끼 페이스 결과도 나오면 올려주세영 넘 궁금해용!!❤️
병원 연계된곳에서 쿠폰줘서 공짜로 신청해뒀어요~

좋은병원이네요 ㅎㅎ

우와 부러워요!! ㅎㅎㅎㅎ
아가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저도 고민하다 했는데 실제는 다를지라도 태교용으로 넘넘 좋은거같아요.

마쟈용 ㅎㅎㅎㅎ 태교용으로 하는거죠 모!!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