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저는 찌릿찌릿 쓰리진 않은데 유두가 넘 예민해진거 같아요... 찾아보니 슬픈유두 증후군이라는 이름도 있더라구요 ㅠㅠ 다 곧 지나갈거에요! 우리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차 진입 가슴통증ㅠㅠ
가슴이...너무 찌릿찌릿 쓰리고 엄청아프네요ㅠㅜ 원래 이시기에 그럴까요..? 가만히있어도 짱아파요 ㅠ 가슴 마사지 혼자 해도될까요ㅠ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