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슐린 투여로 지속적으로 효과가 있는게 아니라 지속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혈당에 따라 양과 시간을 조절해서 맞을 수 있어요 ㅠ 지금 임신호르몬으로 자가호르몬 분비시스템이 잘 작동 되지 않아 혈당이 잡히는거라 적정혈당조절을 위해서 관리하시는거니까 인슐린 맞는 것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혈당조절이 안될때 아기에게도 영향이 가고 맘님 혈액순환쪽으로 문제가 생길 수있어서 관리하는 거니까 힘내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확정
이번에 임당 확정 받구 1주일간 관리해보고 혈당 안떨어지면 인슐린 투여 받기로 했어요 ㅠ 검사결과가 당 100g 섭취후 230으로 너무 높아서ㅜㅠ 태아에게 인슐린이 영향을 안줘서 아기는 괜찮다고 했는데 인슐린 맞는거랑 안맞는거랑 산모한텐 어떻게 영향이 다를까요?? 가령 인슐린 투여 받으면 자가 호르몬 분비 시스템이 무너진다던가.. 이런거요 ㅠㅠ
댓글
3

감사합니당 ㅜㅜ 맘이 좀 놓이네용 ㅠ
출산하면 돌아온다고 하더라구요 당 조절이 안되면 거대아 되거나 출생 후 저혈당 온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