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추천 해주세용!

어제 저녁에 다리랑 발이 퉁퉁 부었더라구요 오래 서있지도 걷지도 않았는데.. 병원처방받으면 싸다고 하던데 병원가려면 아직 3주나 남아서ㅜㅜ 그냥 사려고 하는데요 효과 좋았던 압박스타킹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려용🙏

댓글

6

  1. 자는 렉스하이 압박붕대써요.. 효과 굿..

    1. subcomment icon

      오 그것도 메모메모,,📝 감사해영

  2. 저는 23-25주 쯤 너무 계속 심하긴 했는데 그래도 꾹 참았다가 갔거든요. 병원에서 압박스타킹 처방받으면서 칼슘이랑 오메가 영양제도 같이 샀는데 (17만원어치…ㄷㄷ) 영양제 때문인지 체중관리 한다고 샐러드 많이 챙겨먹어서 그런건지 뭔지 압박스타킹 처방 받아놓고 하나도 안아파져서 두번 쓰고 쓰지도 않고 있어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영양제 너무 비싸요ㅜㅜ 진짜 한번 이것저것 살때마다 후덜덜하네요ㅋㅋ 그래도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예요! 전 이제 시작인가봐여ㅠㅠ

  3. 저 내돈내산으로 네이버에서 순수핏 종아리 압박스타킹 사서 신고있는데 쥐 안나고 붓기 좀 줄어들고 효과 좋아요👍🏼 종아리만 압박해주니까 덜 답답하더라구욤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감사해요! 검색해보고 사야겠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