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 방법 결심했어요

공식적인 예정일는 9월 17일 그 전에 추석이 껴있어서 혹시나 진통이 오면 연휴라서 병원에 의료진이 최소한만 있을 수 있잖아요? 남편도 회사가 멀어서 진통 왔을 때 연락해도 바로 올 수도 없고 입원기간이랑 조리원 들어가는거랑 생각해서 9월 1일이나 2일에 제왕절개 하는걸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조리원이 남편이 들어갔다가 한번 나가면 다시 못들어와서 제왕 하고 퇴원해서 연휴 하루이틀 전에 조리원 들어가면 연휴동안 같이 있을 수 있기에 어제 남편이랑 달력 들고 한참 토론했어요 ㅋㅋㅋ 친정엄마는 무조건 자분 강조하는데 애를 제가 낳지 엄마가 낳나요 자분 해도 어차피 훗배앓이땜에 또 아프다는데 어차피 아픈거 애 낳을 때라도 편하게 낳고자 ㅋㅋ 다들 분만 방법 결정하셨나요?

댓글

23

  1. 자분은 일시불, 제왕은 후불제라고하지만 첫찌 자분원했지만 애기가 뱃속에서 숨을 못쉬고잇다해서 37주 0일에 유도시도하다가 자궁문 안열려서 결국 제왕햇어요 ㅋㅋ 그래서 두찌 제왕 확정이구요 근데 저는 유도할때도 진통 1도 안겪어서 , 제왕하고도 한 3일 ? 힘들긴햇지만 ㅋㅋ 회복도 빠르고 제왕하길 잘햇다고 생각해요

  2. 전거의제왕결정염 ㅋㅋ언제나올지 모르는 시간과 뼈뒤틀리는 고통이 더 시르네용 ㅠㅠ

  3. 전 42세노산이라 저나름한참고민하다갔는데 쌤이 제왕권하시더라고요ㅋ 고민한시간이 의미없이 ㅎ제왕으로 확정이요 전20일예정일이어서 명절지나 낳으려면거의39주잘채워야하는데 아가가 잘맞춰주길ㅎㅎ바라고있어요

  4. 꺙 좋은 결정하셨어요! 저는 처음부터 자연주의출산으로 정하고 병원도 맞춰갔습니다 :) 열심히 준비중이에요🙏

  5. 저는 첫째 무조건 자분하려고 유도했다거 진통 걸렸는데.... 애거 안내려왔어요. 9센치 벌어졌는데 10시간 만에 수술했어요. 진통걸린 상태에서 수술하면 회복이 느리대요. 그래서 저 무지 고생했어요ㅠㅠㅠ 제왕 결정하신거 잘하신거에요 왜 제왕하면 애를 꽁으로 낳았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어요ㅠ 둘째는 자연스럽게 제왕이지만 선생님이 진통 오고 수술하면 힘들거라고 미리 날 잡자고 하셨어요 ㅎ 저도 9월 2일 정도 할 계획이에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만 방법 결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