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두잔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디카페는 수십잔 먹어도 된다 하셨고 ㅎㅎㅎㅎㅎㅎ 첫째때는 믹스커피 하루에 3잔 먹었어요 둘째는 믹스카피도 디카페인으로 나와서 먹고 있어요 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커피 몇잔드시나요??
디카페인 말고 맥심 믹스커피를 요즘 하루 한번은 마시는데.. 점점 졸음도 많이 오고 노곤노곤해서 오전 한잔 오후 한잔 이렇게 마시고 싶은데 ..카페인때문에 걱정은 또 되네요..ㅜㅜ 예비맘님들 커피 얼마나 드시나요..?? *오늘 28주 입성 했어요~~~ :)
댓글
31

디카페인 믹스 방금 결제했어요 ㅎㅎㅎ 하루두잔 마시려구요 ! ㅎㅎ
원래부터 커피 마시던 사람은 그 맛을 알기때문에 디카페인은 또 제대로 커피 마신 거 같지가 않죠 ㅋㅋㅋ 저도 그 마음 잘 알아요 🙃🙃 그래도 저는 한번 유산 경험이 있었던지라 이번에 임신했을 초기엔 이것저것 다 조심하게 되서 커피를 한동안 안마시다보니 익숙해져서 안마시다가 다시 마시니 디카페인도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또 일반 커피 다시 마시니 돌아오는 입맛ㅋㅋ 저도 일반 커피는 최대 하루 1잔 마시고 더 마시고 싶으면 디카페인이나 그냥 초코음료 마시거나 해요 반짝이엄마님께서도 말씀하셨지만 저도 말씀드리고 싶었던 게 저는 커피 마셔도 스벅 톨기준으로 마시고있는지라 믹스커피로 치면 하루 2잔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너무 힘든날엔 그냥 2잔드세요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아기나 엄마한테 안 좋을 거 같아요

네 맞아요 디카페인은 뭔가 싱거운 맛은 있는거같아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그래도 왠만하면 카페인 섭취량을 최소화 하는게 좋으니까 오늘 쿠팡으로 디카페인 커피 주문했어요 ㅎㅎ 내일부턴 디카페인 커피로 하루 두잔 마실 생각에 기분이 벌써 좋아져요 ㅎㅎ
저도 하루한잔꼭마시고,너무 힘든 날은 달달구리커피마십니다.일하고 있어서 그런지 원래 커피를 사랑해서 인지ㅠ안먹는건 안되더라구요.그냥 임신전 하루3잔씩먹던것보단 덜먹으니 괜찮다위로해봅니다. 많이 마시는 날은 2잔마시고 그래요 하하

저도 이전보다 커피 마시는 횟수를 줄인걸로 마음의 위안이 되기도 하죠! ㅎㅎㅎ
저눈 벤티아메한잔먹어용ㅎㅎㅎ디카페인말고 그냥카페인마셔용 ㅎㅎㅎㅎㅎ쭉마셨는데 아이건강하다해서 안먹으면 뭔가답답해서 그냥마십니당ㅎ

마시자니 걱정 안마시면 마시고싶고 마시고나선 에잇 괜찮아 ㅇ이러고 ㅎㅎㅎ 안먹고 스트레스받는것보다 마시고 행복한게 좋죠!

탈퇴한 유저
전 디카페인만 마십니다ㅎㅎ

디카페인 오늘 쿠팡 주문 했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와앙 잘하셨어요 :) 엄마도 먹고싶은거 먹되 마음놓이는거 먹는게 좋죠! 저는 주로 스벅가는데, 스벅은 거의 전메뉴 디카페인 가능하나 다른 곳들은 디카페인 메뉴가 너무 한정적이에요ㅠㅠ카페갈때 찾아보고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맞아요ㅠㅜ 디카페인은 메뉴가 한정이라 그건 조금 속상은 해요 ㅎㅎ 그죠?


탈퇴한 유저
잉 저는 많이속상해요ㅠㅠ 주로 아바라나 모카마시는데 거의 아메리카노나 그냥 라떼정도?만 있더라구요.. 커피 뭐 주문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