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 검사 수치 고위험군이래요

2차 검사 수치가 490: 1 기준에 470:1 이라고 니프티는 선제검사라 양수검사를 권한다고 병원에서 연락이왔어요 저는 만 32살 셋째맘이구요 첫째 둘째 다 이런적이 없어 ... 꼭 검사를 해야하는 수치인가요 찝찝하기는 한대 ㅠㅠㅠ

댓글

12

  1. 저도 기준치 495:1에서 420:1로 고위험 떴는데 양수검사는 무서워서 니프티 했어요ㅠㅠ 8-9일 정도 걸렸고 모든 항목 저위험군 판정 받았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양수검사는 빠른 결과 듣는걸로 하면 그날이나 그 담날도 들을수 있다더라구요 혹시 태아보험 산모특약 들어있으면 20만원정도 지원되니까 한번 알아보시구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통합검사에서 다운증후군 1:100이 나왔어요ㅠㅠ 다운증후군은 니프티로도 정확하게 결과 나온다고 해서 니프티 받았는데 정상소견 받았네요.. 그 기다리는 2주동안 얼마나 가슴을 졸이고 울었는지......ㅠㅠ 괜찮을거에요! 아기믿어보세요! 그래도 불안함이 아기한테 전해질테니 검사 받는 것도 좋을 듯 해요!!

  3. 저도 고위험떠서 융모막 양수검사 했어요 하고 나니까 마음 편해요~~ 마음 조리는것보단 난것 같은데 선택이니 고민해보세요!

  4. 기준이 빡빡하네요 250 정도던데..

  5. 저 초산이구 저번에 1:130 나와서 니프티했는데 전부정상나왔어요 둘째땐 고위험군 떠도,,, 니프티 이런거 안하려구요 넘비싸고 ㅜ 보험도안되고,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