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했는데 내일결과나온데요~ 엄청빠르게나오셨네요 부러워요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 했어요~!!

평소 약속없다가 전날 저녁약속이 있었지만 어차피 공복으로 갈꺼니까 걍 넘 걱정안하고 파스타에 떡볶이, 과일주스 다 먹었어요~ 그리고 아침에 공복인 채로 병원가서 사진속 포도당 먹고 1시간 후 채혈 했어요~ 원래 병원서는 진료오기 2시간전에만 공복이면 된다했는대 오전진료로 바꿔서 걍 아무것도 안먹고 갔어요~ 채혈 후 1시간 정도 후에 문자로 104로 정상이라고 문자왔네요!!!! 재검나올까봐 며칠 걱정했는대 다행히 또 한 고비 넘긴기분이에요!! 임당검사 기다리고 있는 분들 모두 정상 나오시길 바랍니당~!!
댓글
32

네~빨리 나와서 속시원했어요!! 내일 정상으로 문자받으시길!!!!!
저도 어제 했는데 결과가 일주일이나 걸린다네요?ㅎㅎ

아 진짜요??? 병원마다 다르네요! 정상으로 문자오길 바래요~^^

저도 어제 했는데 며칠은 걸린다네요 궁금하고 무섭고 그래요 ㅠㅠ 정상이길🙏
한번에 통과라니ㅜ 부러워요~ 저도 한번에 통과하면 좋겠네욤 ..

임신전 일반 검강검진에서도 혈당 안높았으면 비슷하게 통과할꺼에요!!! 화이팅!!^^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임당검사하는 날이예요!!! 기운받아서 한번에 통과 할께요 전 오후 진료라서 떨리네용ㅋㅋㅋㅋ

두근두근,,,, 통화하실꺼에요!!!!!꼬옥~!
엇 빈속이요? 그냥먹으면 거북할수있다고 평소처럼 밥먹고 오라던데... 담주월욜 임당검사인데 뭐가맞을까용 ㅠㅠ

같은 초코맘이네용!! 반가워요! 🥰 저는 낮시간에 검사라서 그런지 아침도 먹으라더라구요~ 세브란스입니다~ 다음주 검사인데 떨려요~~

ㅎㅎㅎ병원마다조금씩다릉가보네요 ㅎㅎㅎ 초코마미님반가오요 ㅎㅎ😍

저희 병원은 2시간전에 공복하라고 했는대 제가 아침진료로하면서 걍 저녁이후 공복이 돼버렸어요~병원서 저 약먹고 1시간 후 채혈해요!!

저는 당 검사니 당연히? 공복일줄알았는데 ㅎㅎㅎ 여쭤보니 저거 마시는게 되게거북할거라고 식사 평소처럼하고와서 마시고 1시간뒤에 검사한다더라구요!! 평소에는 거의 공복으로 갔기에 일부러 챙겨먹어야하네 핶었는데 안먹어도되겠네욤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