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 했어요~!!

오늘 임당검사 했어요~!!

평소 약속없다가 전날 저녁약속이 있었지만 어차피 공복으로 갈꺼니까 걍 넘 걱정안하고 파스타에 떡볶이, 과일주스 다 먹었어요~ 그리고 아침에 공복인 채로 병원가서 사진속 포도당 먹고 1시간 후 채혈 했어요~ 원래 병원서는 진료오기 2시간전에만 공복이면 된다했는대 오전진료로 바꿔서 걍 아무것도 안먹고 갔어요~ 채혈 후 1시간 정도 후에 문자로 104로 정상이라고 문자왔네요!!!! 재검나올까봐 며칠 걱정했는대 다행히 또 한 고비 넘긴기분이에요!! 임당검사 기다리고 있는 분들 모두 정상 나오시길 바랍니당~!!

댓글

32

  1. 저도 오늘했는데 내일결과나온데요~ 엄청빠르게나오셨네요 부러워요ㅎ

    1. subcomment icon

      네~빨리 나와서 속시원했어요!! 내일 정상으로 문자받으시길!!!!!

  2. 저도 어제 했는데 결과가 일주일이나 걸린다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 진짜요??? 병원마다 다르네요! 정상으로 문자오길 바래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했는데 며칠은 걸린다네요 궁금하고 무섭고 그래요 ㅠㅠ 정상이길🙏

  3. 한번에 통과라니ㅜ 부러워요~ 저도 한번에 통과하면 좋겠네욤 ..

    1. subcomment icon

      임신전 일반 검강검진에서도 혈당 안높았으면 비슷하게 통과할꺼에요!!! 화이팅!!^^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임당검사하는 날이예요!!! 기운받아서 한번에 통과 할께요 전 오후 진료라서 떨리네용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두근두근,,,, 통화하실꺼에요!!!!!꼬옥~!

  5. 엇 빈속이요? 그냥먹으면 거북할수있다고 평소처럼 밥먹고 오라던데... 담주월욜 임당검사인데 뭐가맞을까용 ㅠㅠ

    1. subcomment icon

      같은 초코맘이네용!! 반가워요! 🥰 저는 낮시간에 검사라서 그런지 아침도 먹으라더라구요~ 세브란스입니다~ 다음주 검사인데 떨려요~~

    2. subcomment icon

      ㅎㅎㅎ병원마다조금씩다릉가보네요 ㅎㅎㅎ 초코마미님반가오요 ㅎㅎ😍

    3. subcomment icon

      저희 병원은 2시간전에 공복하라고 했는대 제가 아침진료로하면서 걍 저녁이후 공복이 돼버렸어요~병원서 저 약먹고 1시간 후 채혈해요!!

    4. subcomment icon

      저는 당 검사니 당연히? 공복일줄알았는데 ㅎㅎㅎ 여쭤보니 저거 마시는게 되게거북할거라고 식사 평소처럼하고와서 마시고 1시간뒤에 검사한다더라구요!! 평소에는 거의 공복으로 갔기에 일부러 챙겨먹어야하네 핶었는데 안먹어도되겠네욤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