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ㅠㅠ 힘들어서 지금은 빨리 방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더 드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카페에 앉아있는것도 힘드네요 ㅜㅜㅜ
일주일에 두세번 혼자 카페 가는게 낙이었는데 이제 한시간 앉아있는것도 힘드네요 ㅠㅜ 허리도 아프고 배도 땡기고...ㅜㅜ차라리 서있는게 더 편한거같아요 원래 앉아있는게 이렇게 힘든가요?? ㅜㅜ 이제 카페 나가기도 힘들어지는거 같아서 약간 우울해져요ㅜㅜ시간 후딱가서 얼렁 출산했으면 좋겠어요 ㅜㅜ
댓글
10
27주차인데 이제 머리감는것도 힘들어요..ㅎㅎ
저는 매일 달라지는 거 같아요 ㅠ 어떤날엔 누워있는 게 제일 불편하고 그래서 앉아서 졸기도 하고ㅠ 또 어떤날엔 서 있는게 제일 불편하고 돌아가면서 불편해요 그냥 한 자세로 오래 있는 거 자체가 불편하기도 하구요😭 힝 벌써 이렇게나 앉기도 서기도 눕기도 다 힘들다니 ㅠㅠ 출산전까지 부지런히 돌아다니고 나가려고 하는데 날도 덥고 몸도 무거우니 점점 더 집에만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우울해하지마시고 컨디션 괜찮은 날엔 살살 산책도 하시고 카페도 다시 가 보시고 못해본 거 다 하실 수 있음 좋겠어요❣️ 화이팅입니당 단단맘님
저도요... 식탁에 좀 앉아있았더니 발이 띵띵 부었어요ㅠㅠ
저두여.. 그래서 저도 친정 아빠 생신인데 식사하고 2시간만에 집에 와서 바로 뻗었어요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