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쁘띠앤 칼마디요~ 저는 여러개 챙겨먹기 귀찮아서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제 어떤거 드시나요?!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비타민D 따로 먹고 있는데 25주 넘어가서 칼슘제 추가하려고 해요~ 다른 건 병원에 파는걸로 사서 별 고민 없었는데 칼슘제는 안 판다고 해서요ㅠ 근처 약국 가보니 칼슘+마그네슘+a가 많더라구요.. 병원에서 마그네슘 얘긴 못들었는데 섞인거 드시는 분 있나요? 담주돼야 병원엘 가서요ㅋ
댓글
16
전그냥 우유 먹었는데 칼슘도 챙겨먹어여겠어여ㅠㅠ

저도 우유 열심히 먹다가 칼슘 얘기듣고 챙겨 먹을까싶더라구요~
전 액상형 칼슘제 먹어요 마그네슘 아연 합해진 칼슘제예요~ 비싸긴 했는데 바우처로 샀어가지고..

약국에서 사면 바우처 되니깐 좋아요 ㅋ
저는 영양제(건강기능식품) 잘못먹으면 간수치가 확 나빠져서.. 하이웰 뉴질랜드 초유 칼슘 먹어요ㅎ̌̈ ㅎ̌̈ 화학성분 1도 없구 맛있고 아가들도 먹어도 되는 성분이라 안심하고 먹고있숩니닷! 간수치 정상이구요 ☺️☺️

아~ 간수치에도 영향을 주는 거였군요!? 참고할게요!!☺️

넹.. 보건소꺼 먹구 간수치 상상 이상이라.. 다 버렸어요 ㅠㅠ
쁘띠앤 칼마디먹어요! 비타민디 포함되어있어서 철분이랑 오메가3만 따로 먹어용

쁘띠앤 많이 드시나봐요 쁘띠앤이랑 닥터맘스 중에 사서 얼른 먹어야겠어요ㅋㅋ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