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푸룬주스 드셔보신 분들🫐

7개월 예비맘이에요:) 5개월부터 변비가 심해져서 요거트, 유산균음료 먹었는데도 안돼서 지인들의 추천으로 푸룬주스 약국에서 사다 먹기 시작했어요 큰게 없어서 180ml짜리 먹고 있는데요 한번에 한병 다 먹는게 맞는건가요? 다 먹고나면 몇시간 후에 숙취있는 날처럼ㅋ 배가 엄청 아프고 폭풍 설사를.. 하네요ㅠㅠ 푸룬주스 드셔보신 맘님들은 얼마큼씩 얼마 간격으로 드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16

  1. 약사가 3천원짜리 조그마한 한병은 다 먹어야한다고 했는데 아직 안 먹었어요 시간 지나보니 또 괜찮아져서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한병 다 먹으라 해서 먹었던건데 화장실 다녀온 후엔 너무 시원하고 좋은데 가기 전이 너무 고통이었어요ㅠㅠ 위에 맘님들 말처럼 심할때 조금씩 먹어보려구요ㅎㅎ 주비맘님은 쾌변하셔서 먹을 일 없었음 좋겠네요^^ 좋은밤 되세요ㅎ

  2. 전 매번 반병씩만 마셨어요! 그리고 물 많이 같이 마시구요 ㅎㅎ 한번에 한병 다 마시면 너무 배아프고 설사하더하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너무 배아팠어요ㅠㅠ 이제 다신 한병씩 안먹으려구요ㅎㅎ 알아서 잘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보보맘님 편안한 밤 되세요 ^^

  3. 저는 매일 마시진 않았어요 ㅠㅠ 배가 꾸륵거리긴 하지만 화장실을 바로 가지도 않았고 또 생각보다 당분이 높아서 많이 매일 마시기엔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게다가 맛이없... + 설사 자주 하는것도 수축될 수 있다고 안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던지라 정말 힘들때만 드시는걸 추천해요😢 안 드셔도 제때 변 잘 보시면 좋을텐데 ㅠㅠ 흑흑 이놈의 💩💩

    1. subcomment icon

      흑흑 제때 보면 을마나 좋을까요ㅠㅠ 여러 맘님들의 댓글 보면서 푸룬 잠시 끊었어요 뭐든 과하면 안좋은 법이니까요… 뽀끼맘님의 조언도 잊지 않을께요ㅎ 감사합니다^^

  4. 전 초기에 변비 심해서 먹었고 저녁에 자기전에 먹고 잤어요! 올리브영에서 작은사이즈 엄청 쟁여놓고 먹었어요! 한병 다 그냥 먹고 잤어요!!! 아침이나 새벽에.... 좍.........ㅋㅋㅋㅋㅋㅋ 먹으면 배가 실실 아픈느낌 ㅠ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제가 딱 그래요ㅎㅎㅎ 배가 실실 아픈 느낌+ 새벽에 쫙~ㅋㅋㅋ 이제 일주일에 한두번 날잡고 먹어야겠어여! 이틀에 한번 하려니 죽겠더라구요^^; 희또맘님 날 더운데 맛있는거 먹고 힘내세요!💛

  5.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푸른쥬스마시는데 일주일에 2~3번마셔요 컵으로 한컵씩마시고요

    1. subcomment icon

      아ㅎ 큰거 말씀하시는거죠?! 푸룬주스 털러 트레이더스 한번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당! 날도 더운데 몸 건강히 화이팅 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