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뱃살이 아예 없던 사람인데도 배에 살이 쪄서 당황 스러웠어요!!ㅠㅠ 아직 6주차인데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 분들도 배에 살찌셨나요?
8주밖에 안됐는데 배가 왜이렇게 나왔죠?? 아직 나올 시기 아니고 다 살인거죠? 벌써 이렇게 나오다니 당황스럽네요 ㅜㅜ 원래도 배에 살이 좀 있긴 했어요
댓글
10

뱃살이 없던 분이면 더 확실하게 느껴지시겠어요 ㅎㅎ
저두요ㅠㅠㅠㅠ 배에 전체적으로 골고루 살이 올랐어요.. 몸무게는 변화가 없는데🥹
저도요ㅜㅜ 저도 아직 8주인데 몸무게는 오히려 임신전보다 2키로 가까이 빠졌는데(입덧 아직 없어서 3끼 다 잘 먹어요) 아랫배가 빵실해졌어요;;
저두요 ㅜ 살은 5키로 빠져서 다른데는 빠진게 보이는데 아랫배는 쪘을때보다 더 나왔네요
저도 그래요 원래 뱃살이 잇었는데 어느순간 훅훅 배가 나오는거 같더라구여 ㅜㅜ 요즘 먹덧시작해서 더그런거 같어요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