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것 저것 시도하다 입덧약 먹어여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시작된거 같네요 ㅜㅜ
이제 5주4일밖에 안됬는데 음식을 먹는중에 토할꺼같은 속 울렁거림이 시작된거 같아요 ㅜㅜ그러다 괜찮으면 나중에 음식을 먹긴하는데 먹는듕 마는듕.. 다들 입덧심할때는 그나마 뭐가 들어가나윰 ???? ㅜㅜ
댓글
13

입덧약 먹으면 좀 괜찮은가요 ?? 먹고나면 엄청 잠온다고 하더라규요 ;;

적응 하니까 괜찮아요 일주일 먹으니까 이제 밥도 잘 먹고 있어요,, 그래도 기본 울렁울렁해요~
전 복숭아맛요플레먹어요 제일 잘들어가요ㅠㅠ그외엔 거의다 토해요..ㅠㅠ

확실히 본인한테 맞는걸 찾아도 그것말고는 들어가는게 찾기 힘든가 보내요 ㅠㅠ 모든 엄마들 진짜 대단스👍

맞아요ㅠㅠ 건강잘챙기시구요!!화이팅이에요!!☺☺

새싹맘님도 화이팅입니다 😆
저도 그랬어요ㅠㅠ 많이 힘드실텐데 냉면 한번 드셔보세요!

입덧에 차가운게 좋다고 하긴하더라구요 !! 오늘 냉면도전입니다 ㅎㅎ

맞아요 ㅎㅎ 차가운걸 먹어야 좀 덜하대요~ 과일은 좀 드세요?^^ 자두가 임산부한테 좋대서 잔뜩 사다놓고 두세개정도 먹고있오요!

안그래도 오늘 천도복숭아 먹었는데 그건잘들어가드라구요 !! 확실히 상큼하고 시원한게 그나마 넘어가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 남편보고 자두좀 사오라고 해여겠어요 🤭
사람마다 다 다르데요 ㅜㅜ누구는 토마토. 햄버거. 샌드위치 등등이라는데 저는 아직 찾지못했어요..

안그래도 새콤한 토마토는 괜찮더라구요 ㅜㅜ !!!헐 ..아직 못찾으셧으면 못먹고지내서 우째요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