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시작된거 같네요 ㅜㅜ

이제 5주4일밖에 안됬는데 음식을 먹는중에 토할꺼같은 속 울렁거림이 시작된거 같아요 ㅜㅜ그러다 괜찮으면 나중에 음식을 먹긴하는데 먹는듕 마는듕.. 다들 입덧심할때는 그나마 뭐가 들어가나윰 ???? ㅜㅜ

댓글

13

  1. 저는 이것 저것 시도하다 입덧약 먹어여ㅠㅠ

    1. subcomment icon

      입덧약 먹으면 좀 괜찮은가요 ?? 먹고나면 엄청 잠온다고 하더라규요 ;;

    2. subcomment icon

      적응 하니까 괜찮아요 일주일 먹으니까 이제 밥도 잘 먹고 있어요,, 그래도 기본 울렁울렁해요~

  2. 전 복숭아맛요플레먹어요 제일 잘들어가요ㅠㅠ그외엔 거의다 토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확실히 본인한테 맞는걸 찾아도 그것말고는 들어가는게 찾기 힘든가 보내요 ㅠㅠ 모든 엄마들 진짜 대단스👍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건강잘챙기시구요!!화이팅이에요!!☺☺

    3. subcomment icon

      새싹맘님도 화이팅입니다 😆

  3. 저도 그랬어요ㅠㅠ 많이 힘드실텐데 냉면 한번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입덧에 차가운게 좋다고 하긴하더라구요 !! 오늘 냉면도전입니다 ㅎㅎ

    2. subcomment icon

      맞아요 ㅎㅎ 차가운걸 먹어야 좀 덜하대요~ 과일은 좀 드세요?^^ 자두가 임산부한테 좋대서 잔뜩 사다놓고 두세개정도 먹고있오요!

    3.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오늘 천도복숭아 먹었는데 그건잘들어가드라구요 !! 확실히 상큼하고 시원한게 그나마 넘어가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 남편보고 자두좀 사오라고 해여겠어요 🤭

  4. 사람마다 다 다르데요 ㅜㅜ누구는 토마토. 햄버거. 샌드위치 등등이라는데 저는 아직 찾지못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새콤한 토마토는 괜찮더라구요 ㅜㅜ !!!헐 ..아직 못찾으셧으면 못먹고지내서 우째요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