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이라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ㅠㅠ

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배고파요... 원래 이런가요? 외국이라서 초진은 8주때에 하라해서 아직 기다리고 있어서 지금 아무런 정보가 없어요.. 다들 임신 후 정보같은건 어디서 찾으시나요?

댓글

8

  1. 저도 소화 좀 됐다 싶으면 넘 배고프네요 ㅎㅎ 맘스홀릭 카페 많이들 가시는데, 아무래도 문제있는 경우 질문올리고 하니까 올라온 글들 보다보면 걱정이 더 많아져요 ㅎㅎ 가급적 걸러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1. subcomment icon

      헛... 그럼 가입안해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2. 저도 그래요ㅜㅜ 입덧은 전혀없고 배만 미친듯이 고파요🥲

    1. subcomment icon

      헛 부러워요! 전 입덧도 있답니다ㅠㅠ 배고프거나 물 제때 안 마시면 헛구역질하다가 토해요ㅠㅠㅠㅠ

  3. 반가워요~ 저도 외국이고 초진은 8주차로 잡았는데, 초산이라 기다리기 힘들어서 예약가능한 다른 산부인과 내일로 예약했어요 ㅋ 지금 5주차고 아침부터 너무너무 배고파서 많이 먹어요 ㅋ

    1. subcomment icon

      오 반가워요~~~ 어디서 출산하실 예정인가요? 전 작년말에 유산했다가 다시 임신된거라서 그냥 마음 편하게 생각하려고해요ㅎㅎ

    2. subcomment icon

      미국살아서 미국에서 출산할거에요 ㅎㅎ 바다님은 어디서 출산 하실건가요? 저도 아는게 별로 없는데, 이 앱에서 비슷한 시기 맘들과 소통하고 정보도 얻을 수이 있어서 좋네요!

    3. subcomment icon

      오 저도 미국살아요ㅎㅎ 근데 한국에서 출산할 예정이예요! 미국에서 출산하면 몸조리 제대로 못 할 것 같아서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