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말티푸 한살 아기 키우고있어요~ 에너지가 넘쳐서 하루라도 산책 안나가면 난리나는 앤데 ㅋㅋㅋㅋㅋ 육아하면서 강아지 산책도 매일 나가려니 좀 막막하긴하지만 그래도 애도 제 새끼라 계획을 잘 세워보려구요 조리원 2주동안은 친정에 맡기구 저는 강아지 유치원도 현재도 보내고 있어서 육아할때도 유치원은 계속 보내야할듯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강아지 키우시는 분!
임신 7주차 입니당! 저는 강아지 포메 두 아이를 키우고 있어용! 강아지들을 3년 가까이 간식도 손수 만들어 먹이고, 매일 같이 자고, 거의 매일 애카도 데리고 다니면서 하루도 안떨어지고, 정말 애지중지 키우고 있어요! 애들 보다, 제가 불리불안이 더 있어요..ㅎㅎ 아가가 생긴건 정말 기쁘고, 행복한 일이지만, 벌써부터 걱정이 너~~무 많아서 미치겠어요ㅠㅠ 아직 출산 한참 남았는데, 출산하고 입원, 조리원 3주정도 떨어져 있을 생각에 걱정되고, 속상해 죽겠어요ㅠㅠ 애들도 저랑 떨어지면 불안해 하기도 하고, 저를 찾고 그러거든요ㅠㅠ 그동안 제가 집에 있으면서 매일 붙어 있었고, 길어도 8시간 정도 떨어져 있던거 밖엔 없는데,, 그 긴 시간동안 떨어져서 잘 있을까? 하고 벌써부터 걱정이 많이 되요ㅠㅠ 물론, 신랑이 잘 돌봐 주겠지만,, 아빠랑 있는걸 적응하고 잘 지낼까요..?ㅠㅠ 아빠보단 엄마를 더 찾는 애들인데, 걱정이네요ㅠ 저랑 같은 마음인 분들 계신가요?ㅠㅠㅠㅠ 걱정한들, 어쩔 수 없이 떨어져 있어야 하는거니까, 이겨내야 하지만,, 속상한 마음에 끄적여봐요ㅠㅠ
댓글
10

유치원 계속 다니던 아가라서 한시름 놓으시겠어요ㅠㅠㅎㅎ 저는 계속 제가 붙어 있었어서ㅠㅠ 저도 아빠랑 시간 많이 보내게 하면서 계획 잘 세워 봐야겠어요!ㅠㅠㅎㅎ
저도 비숑 한마리 키우고 있어요! 애들보다 제가 분리불안이란 말에 급공감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지금부터 신랑이랑 더 친해지라고 산책도 줄이 더 자주 내보내곤해요 저없을땐 신랑이 해줘야하니까요 막상 그때되면 신랑이랑 절친되서 서운하실수도있어요 ㅋ 너무 걱정마셔요~~~

아빠랑 산책 자주 보내면서 친해지게 하는 방법도 있었네요!ㅎㅎ 우와 정말 좋은 팁을 얻었어요!! 정말 감사해요ㅠㅠㅠ
저도 비숑 한마리 키우고 있어요! 아빠보다 엄마를 더 좋아하는데!ᆢ남편이 잘 케어할지 걱정이긴하지만ㅋㅋ그또한 겪어야할 일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ㅋㅋ

그쵸? 겪어야 할 일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는게 좋겠죠ㅠㅠ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두 푸들 2마리 키우고있어요~ 결혼 전부터 제가 키우던 애들이라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출산은 멀어서 어케 될지는 모르지만 저는 친정엄마 찬스나 아예 호텔링을 할까싶기도 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강쥐들도 엄마 잘 기다려주지 않을까요~?

저도 자주 가는 애견카페에 호텔링 할까 생각하긴 했어요ㅠㅠ 강아지들도 이해해주고, 기다려 주겠죠?ㅠㅠ생각만 하면 속상하네용..ㅠ

강아지들도 엄마가 애기 낳을때가 되는걸 느낄거에요~알고서 기다려줄거같아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ㅎ

용기가 생기네요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