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변비 어떻게 극복 중이신가요..

돌겠네요 변비.. 지금 한.. 3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명치 양옆 쿡쿡 쑤시고 오늘은 자다가 아랫배 통증에 새벽에 깨서 진짜 짜증 엄청났네요 이게 변비 때문인지 배 뭉침인지.. 묵직묵직 ㅠㅠ 근데 아기가 수박씨만 한데 배가 뭉치진 않지 않아요...? 유산균 뭐 드시나요? 추천해주세요ㅠㅠ

댓글

6

  1. 아침에 유산균 하나먹고 윌하나 먹고잇는데 하루에한번씩 화장실 가는데용

  2. 전 원래도 변비가 심한편이었어서 액티비아, 떠먹는 플레인요거트 간식처럼 하나씩 먹고 며칠마다 푸룬주스 한잔반씩 마셔요 푸룬주스가 매일 아침저녁 마시면 전혀 효과가 없길래 며칠에 한번씩 마시니 좀 낫더라고요.. 저도 파우더형 식이섬유 알아보고있어용

  3. 전 가든오브라이프 임산부용 유산균 먹고, 파우더로된 식이섬유 매일 한잔씩 타먹어요. 변비 없어요.

    1. subcomment icon

      파우더로 된 식이섬유 어떤거 드세요?

    2. subcomment icon

      benefiber 먹어요 전 미국살아서 쉽게 구할수 있는데, 한국엔 셀렉스에서 비슷한 제품 팔거에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질유산균 먹고있어요 ~~ 아침마다 한번씩 싸욤 BYO 식물유래 유산균 우먼스 플러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변비 어떻게 극복 중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