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랑 너무 똑같아서 제가 쓴 글인 줄 알았어요… 저는 7주 4일차인데, 두통은 없다가 오늘 부쩍 머리가 아프네요ㅠㅠ 입덧 양치덧 냄새덧 모두 넘 힘드네요 흑흑 그래도 우리 아기 건강히 잘 자라는 모습 생각하며 오늘도 힘내봅시당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도 입덧인데 두통있으신가요?
7주 5일차에 접어들었고 입덧은 5주차시작과 동시에 체덧을 시작으로 갈수록 냄새덧 양치덧까지 추가로 고생중입니다. 갈수록 입덧은 심해지고.. 자기전 입덧 약도 먹고있는데 여기에 지끈거리고 가끔씩 어지러운 두통도 시작되었어요 혹시 두통도 입덧의 종류인지.. 병원을 가봐야하는지.. 걱정이네요 다들 이시기에 입덧으로 고생많으실텐데 같이 힘내요!
댓글
13

ㅜㅜ 오후에 병원다녀왔는데 입덧때문에 같이온 두통일꺼라고하네요 튼튼맘님도 힘내세요!
저도 그러고보니 두통이...ㅜㅜ

입덧에 두통까지 힘들지만ㅜㅜ 힘내요!
저도 6주에서 7주 넘어가면서 두통 시작돼서 뭔가 했는데 댓글 보면서 배워갑니다 😌

저도요 얘길보니 위로가되네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로 넘어갈때 두통 심했어요 ㅠㅠ

입덧처럼 두통도 하나의 증상인가보네요
저도 입덧약먹고나서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약 끊었더니 싹사라졌네요ㅠㅠ 7주4일이에요

앗..입덧약의 부작용 같은걸수도 있나보네요ㅜㅜ 입덧약 끊고 입덧은 괜찮으세요?

네 일주일 심하게 고생하고 약먹었는데 약끊고 3일전부터 히안하게 입덧도 완화되서 음식도 무난하게 섭취하고있어요. 살짝이 메스꺼움도 없지않아있지만 예전보다 훨씬 좋아진건 맞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