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됬네요

6주됬네요

안녕하세요. 임신6주차입니다. 며칠전에 임신소식 듣고 기쁘면서 한편으로 멍했습니다. 지금 결혼 준비중에 아기소식이 생겼거든요. 게다가 노산이라 너무 준비없이 갖게 되어 아이가 안좋을까 겁이 많이 나네요. 뭘 준비해야되는지, 뭘 조심해야 되는지, 어떤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 되는지, 공부할게 많네요. 준비도 못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주수에 비해 아기집과 난황이 보인다고 하셨어요. 이제서야 이것 저것 일어보려고 하니 저는 5주4일째 0.8cm면 큰 편인것 같은데 혹 이런경우 문제될수도 있다고 들은것 같아서요. 저같은 주수에 아가집 큰편이신분 계시나요? 여기서 또래 동기분들게 도움 많이 받을것같아 미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4

  1. 전 되려 아기집이 너무 작아서 걱정이에요..!! 5주차에 1센티정도가 정상이라고 하니 지극히 정상이신듯 해요! 전 0.67정도라 한주를 걱정으로 보내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는 제가 이상한거라 생각하고 다시 이것저것 찾아보니 0.5~0.8정도면 정상범주인것 같아요! 걱정마세요!

  2. 5주차에 1.58입니다 저희는요 ㅎㅎ

    1. subcomment icon

      혹시 엽산외 챙겨드시는 영양제 있으신가요?

    2. subcomment icon

      엽산이랑 산전검사에 비타민 D 수치가 낮아서 비타민D 먹고 있습니다 ㅎㅎ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2주뒤에 오라하셔서 12월초에 가네요. 졸립고 춥고 나른한게 하루종일 겪으니 힘드네요ㅠㅠ

  4. 전 6주1일에 2.16센치 나왔는데 의사쌤이 별말 안하셨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오늘 6주됬는데 잠이 너무 쏟아지고, 멍하고, 매스꺼움이 심해져서 누워만 있어요. 입덧이나 졸음등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5주5일에 0.94나왔어욧

    1. subcomment icon

      저는 병원에 2~3주뒤에 오라 하셨는데 복덩이맘님도 그즘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30대 후반이라 검사도 많아 진다는데 겁만나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