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되려 아기집이 너무 작아서 걱정이에요..!! 5주차에 1센티정도가 정상이라고 하니 지극히 정상이신듯 해요! 전 0.67정도라 한주를 걱정으로 보내고 있어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됬네요
안녕하세요. 임신6주차입니다. 며칠전에 임신소식 듣고 기쁘면서 한편으로 멍했습니다. 지금 결혼 준비중에 아기소식이 생겼거든요. 게다가 노산이라 너무 준비없이 갖게 되어 아이가 안좋을까 겁이 많이 나네요. 뭘 준비해야되는지, 뭘 조심해야 되는지, 어떤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 되는지, 공부할게 많네요. 준비도 못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주수에 비해 아기집과 난황이 보인다고 하셨어요. 이제서야 이것 저것 일어보려고 하니 저는 5주4일째 0.8cm면 큰 편인것 같은데 혹 이런경우 문제될수도 있다고 들은것 같아서요. 저같은 주수에 아가집 큰편이신분 계시나요? 여기서 또래 동기분들게 도움 많이 받을것같아 미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4

저는 제가 이상한거라 생각하고 다시 이것저것 찾아보니 0.5~0.8정도면 정상범주인것 같아요! 걱정마세요!
5주차에 1.58입니다 저희는요 ㅎㅎ

혹시 엽산외 챙겨드시는 영양제 있으신가요?

엽산이랑 산전검사에 비타민 D 수치가 낮아서 비타민D 먹고 있습니다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도 2주뒤에 오라하셔서 12월초에 가네요. 졸립고 춥고 나른한게 하루종일 겪으니 힘드네요ㅠㅠ
전 6주1일에 2.16센치 나왔는데 의사쌤이 별말 안하셨어요ㅎㅎ

저는 오늘 6주됬는데 잠이 너무 쏟아지고, 멍하고, 매스꺼움이 심해져서 누워만 있어요. 입덧이나 졸음등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탈퇴한 유저
전5주5일에 0.94나왔어욧

저는 병원에 2~3주뒤에 오라 하셨는데 복덩이맘님도 그즘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30대 후반이라 검사도 많아 진다는데 겁만나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