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한국은 단축근무라는게 있어서 일찍 알리는군요.. 전 아직.. ㅠㅠ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 하셨나요
팀장님께 말씀드리려고하는데 (임신으로 눈치주는 회사가 아님에도 불구) 뭐라 말씀드려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12
초기때 단축근무해야하니까 얼른 말하세용~~
넹 저듀 단축근무 할려구 바로 확인서 떼서 제출했어용!
저도 단축근무 얼른하고싶어서 부모님보다 먼저 말씀드렸어요 ㅋㅋ 단축근무하니 그나마 살거 같아요
전 단축들어가느라 확인서 받자마자 말씀드렸어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