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좋아요 저오늘 3개째 🍠 🍠 🍠 ^^ 입덧이 너무너무 심해서 조금씩 나눠서 자주먹고 입어요. 감자도 괜찮았고요 🥔 🥔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엔
혹시 입덧에 고구마 말랭이가 괜찮다는데 괜찮은 고구마 말랭이 아는데있으까융~??
댓글
7

좋은정보감사합니다ㅎㅎ
저는 죠리퐁만먹어요ㅠㅠ

죠리퐁드시고나서는 갠찬으신가유..?저는 뭘먹어야될지모르겠어요ㅜㅜ
전 트레이더스에서 맛젤고구마말랭이 사먹었는데 괜찮았어요ㅎㅎ

속쓰리고 입덧에 갠찮으셨나요?ㅠ 제가 속이 너무쓰린편이라ㅜㅜㅜ

속 쓰림 정말 심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