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3일째 0.67나와서 걱정했어요! 이번주 초음파 보러가서 잘 있는지 확인하고 오려구 해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걱정이에요, ㅠㅠ
오늘이 딱 5주2틀째입니다! 병원갔다왔는데 아기집이 너무 작은가해서 걱정이네요 2주뒤 병원에 다시 방문하긴 하는데.. ㅠㅠ
댓글
10

저두 너무 작은게아닌지 하고 병원 갓다오고나서 걱정이되더라구여ㅠㅠ 열무님! 초음파 잘 보고오세요 ♥ 저두 2주뒤에 애기 심장소리들으러 갑니당!!
전5주2일때..0.48이였어요ㅎ

아 다 차이가 있엇군요! 초보맘이다보니 모든게 다 궁금하고 걱정되서,,^^;; 감사합니다!
0.57cm이면 평균이에요!

헉 그런가요? 괜한걱정했네요,, 감사합니다^^
사이즈가 어떻게 되시는데용

0.57 입니당!

저도 5주 3일차일때 0.56이였어용

제가 괜한 걱정을 다했네요 ㅎㅎ 겁이나서,, ㅎㅎ답변감사합니다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