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보험선생 현대해상30년 만기설계안 참고추천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선배님들~태아보험이요~~ㅠㅠ
평균얼마짜리 들으셨을까요? 저는 기존에 82200원 나갔다가 태어난후 65000원정도로들었는데 어제 베페갔다가 우연히 상담받다가 산모특약이 안들어져 가있어서 급하게 다시 들려고하니 재정비한게 태어난후 78000원정도로 껑충 뛰여서 다시 증권이왔는데.. 보통 평균 어느정도로 가입하시는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17
저두 100세만기 20년납해서 8만원대 들었어여
저희도 100년 만기 20년납했어요.
저는 실비까지 거의 10만원 돈이용ㅜㅜ 아무래도 애기때는 많이 아프고 그래서 제대로 들어놔야겠다 싶어서 두둑하게했어용 ㅜㅜ

맞아요~20만원대하시는분도계시드라구요~^^두둑하게 들어놓으면 좋을것같기는해용^^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네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