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어제 태동 제대로 느꼈어요! ㅎㅎ 17주차에 토독토독 했을땐 긴가민가했는데 18주차로 접어든 어제는 누웠는데 갑자기 꿀렁 하는 느낌이 들어 배 만져보니 그 뒤로도 몇번 손으로 느껴질정도로 움직이더라구요 ㅎㅎㅎ 신기방기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을 느낀것같아요😆 토독토독거리는 느낌!!
18주5일 딸맘이에요!! 태동 느끼신분들 부러워하면서 기다리고있었는데 방금 태동을 느낀것같아요!!!!!ㅠㅠ 엄~~~청 미약하긴 한데 배꼽아래 왼쪽쯤에서 톡톡 토독토독 이렇게ㅎㅎ 장운동은 아닐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산토끼노래 불러줬어요ㅋㅋ 그랬더니 또 토독토독 거렸어요!!!!!! 이거 태동맞겠죠????? 처음 느낄때 다들 이렇게 약한 느낌이신가요??😅
댓글
5
저도 토독토독 느낌이엇어요!!다들 뽀글뽀글 물방울 터지는 느낌이라던데 그건 잘 모르겟구 토독에 더 가까웠어용ㅎㅎㅎ
맞아용 첨엔 저도 엇 이게 뭐지 배 고파서 꼬르륵 거리는 것도 아니고 가스 차서 꾸루룩 거리는 건 아닌데?! 하면서 긴가민가했어요 ㅋㅋ
저도 처음엔 그렇게 느꼈어요 ㅎㅎ 장운동 느낌? 근데 이젠 좀 세져서 꾸욱 하는 느낌이 들어요!

오왕ㅎㅎ기대되네용😆 더운 여름 건강한 임신기간 보내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