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옆구리 통증 윗배 통증

일을 하다가 낮부터 속이 쓰린 느낌? 가스가 차서 따가운 느낌? 배가 전체적으로 나는 것 같았는데 밥을 먹어도 아프다가 왼쪽 옆구리에서 배쪽도 싸하게 아프고 명치쪽도 쿡쿡 거리면서 위염증상처럼 아픈데.. 이게 장기가 단순하게 눌려서 이런건지 배가 엄청 싸한느낌으로 칼로 베는 듯한 쓰라린 느낌으로 아프네요.. 산부인과 진료로 봐야되는건지 내과에서 임산부라고 하고 받는게 나을지..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여ㅠㅠ

댓글

5

  1. 결국 산모님들 조언에 따라 어제 진짜 아파서 버티면서 뒹구르다가 타이레놀 두알 먹고 아침에 진료를 받으러 갔더니 역아인데 자궁이 커져서 위를 누르다 보니 위산이 과하게 나오면 위경련이나 속이 쓰리는 증상이 있을 수 있다더라구요ㅠㅠ! 정말 너무 어렵네요 ㅠㅠ혹시 이런 경우들이 생기시면 참고하세요^^ㅠㅠ

  2. 저는 소양증도 심하게왔었는데 병원 함부로 못가겠더라구요ㅜㅜ 피부과는 약도 쎄다고해서 가서 상담만받고 다시 산부인과로가서 진료보고 거기서 약 처방받고 주사맞았어요ㅜㅜ

  3. 산부인과가세요ㅜㅜ 저도 오른쪽 아랫배가 계속 통증있어서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ㅜㅜㅜㅜ

  4. 저도 비슷한 느낌이엇던것같은데 저는 가스가 차서 그랬어요ㅠㅠ날카로운통증이라 가스때문일줄은 몰랐는데ㅜㅜ많이 불편하시면 산부인과가서 진료보시는게 날것같아요!

  5. 먼저 산부인과 진료보고 산부인과 선생님이 내과 가보라고 하면 가는게 좋지않을까용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