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때문이예요! 전 역류성 식도염때문에 식단했는데 137 나왔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임당검사들 하셨나요? 저는 134가 나와서 생각보다 높은수치에 놀랐는데.. 초콜렛도 멀리하고 그랬는데 이유가뭐에요..? 단 과일을 많이 먹긴하는데..ㅎ.ㅎ 이것때문일까요?
댓글
6
재검이 디게마느다ㅠ 호르몬문제라면 어떻게 조심해야할까요? 전 과일도 케익도 달고사는데 ㅠㅠ
임당은 진짜 먹는거랑은 크게 없는거 같아요. 전 과자며 과일 빵만 먹고 지냈는데 79나왔어요... 그 전날 완전 푹 자고 가긴 했구용
저는 138나왔는데 ..재검받으러가요ㅜㅜ
저도 오늘 결과 나왔는데 139로 나왔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