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눕눕추천이용ㅠ_ㅠ자궁열려있음 운동 안될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조산기가있는 상태에서 경부길이도짧고.. 고양이자세하면 태아머리 밑으로내려간거 좀 올라오지않을까요?ㅜㅜ 더안좋아지는걸까요?
댓글
7

ㅜㅜ눕눕생활해야겠네용
그럼 아무것도 하지말고 눕눕해야해요ㅡ

ㅜㅜ그런가요? 알겠어용ㅜㅜ
너무 걱정되시면 조심조심히 해보셔요. 저도 지난주에 병원서 초음파 봤을때 아가 머리가 골반안에 완전 들어가있었는데, 자궁입구가 잘 닫혀있으니 아무문제 없다고 괜찮다고 하셨거든요. 운동 하지 말란 소리도 없었고요 (참고로, 독일입니다) 근데 저도 좀 신경쓰여서 산책시간 살짝 줄이고, 고양이자세 아기자세 조금씩 해보는 중이에요 😬

ㅜㅜ자궁도살짝열려있다해서.. 해야될지모르겠네요ㅜㅜ

자궁입구 열려있으시면.. 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답답해도 최대한 몸을 쉬면서 상태를 지켜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