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이랑집이랑혈압차이가심해요ㅠㅡ

병원가서 혈압이 너무높아서 6주부터 12주까지 어린이용 아스피린 한알씩먹었는데 병원에서는 150~160이계속나오네요ㅠㅜ 집에서도 해보라고해서 협압계사서 해보는데 젤 높게나온게 116?117정도고 병원가는날은 긴장해서그런가 130딱한번나왔어요. 현재는 18준데ᆢ아직집에서는 평균 102~112/60~67로나와요. 고도비만인상태에서 아가가찾아오긴했는데 의사도 의아해하면서 이상하데요ㅡㅡ 저만 그런가요?ㅠㅜ 집에 혈압계를바꿔야하나싶고ᆢ 몸무게는 둘째치고 병원 갈때마다 혈압때문에스트레스고 처치실에서 긴장되다가도 혈압재고나서 실망하고 의사기다릴때가되면두근거림이 가라앉는거있죠^^;

댓글

13

  1. 저도 병원에서 차이가 많이 나서 의사가 혈압기 가져오라 해서 같이 쟀었어요! 집에서는 110-120나오는데 병원에서는 140-150 나왓는데 집 혈압기 가져가서 병원에서 재니까 똑같이 나왓네요! 화장실가서 잴 필요까지는 없고(숨길 일 아니잖아요!) 그냥 그 자리에서 같이 재보면 되셔요!

  2. 원래뱡원가면 그래요 저도그랬구요 집에서 아침저녁 재는 혈압 기록해서 가지구 가서 보여드리고 진찰봐요 그랬더니 병원에서도 병원에서 재는 혈압에 크게 신경안쓰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2주후에는 기록한거들고갈까봐요ᆢ 혈압차이가나고 금방안가라앉는게 제신경계이상일수있다고 큰병이될가능성있단식으로 말해서 너무걱정되드라고여ᆢ 노산에 어렵게온 아이라 생각이많아지네요^^;

  3. 맞아용 화이트가운 증후군인가? 병원에 가거나 의사를 보면 긴장이 되서 혈압이 높게 나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편안한 환경에서 일정한 시간에 꾸준히 재보면서 혈압수첩에 기록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네~그런증후근이있군요 역시 글쓰길잘한거같아요. 여러가지를 알수있고 맘도 좀 편해지는것같아 좋네요^^안그래도 틈틈히 기록하고있어요ㅠㅡ

  4. 병원가서 혈압만 재면 150씩나와서 오분쉬면서 쉼호흡하고 수동으로 체크해주시는데 정상혈압나오더라구요 저도 임신전에 만삭무게찍고 임신한거라 걱정했는데 병원오면 긴장해서 그런거라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비슷해요^^둘짼데 두번의 유산후에 다이어트도 실패한 상태에서 어렵게 와주어서 더걱정이네요ㅠㅡ 제가가는데는 왜수동은해줄생각도안하고ᆢ자기네기계가이상한게아닐거라며ᆢ이해안된단소리뿐이네여ㅡㅡ이휴~

  5. 백의고혈압인가? 병원가면 혈압이 높게 나오는 경우도 있대요ㅠㅠ 저도 혈압계 앞에만 앉으면 심장이 쿵쾅쿵쾅 거리는게 느껴질정도에요ㅠㅠ 그래서 그런가 평균 130이상 나와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ㅠ 처치실앞에앉아있는 순간 심장소리가 마구들려여ㅡㅡ 심호흡을해도 혈압계앞에만앉으면 심장이터질것같은거있져ㅡㅡ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