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6주에 미국가요 ㅋㅋㅋ 물론 가기전에 검진받고 쌤이 가지말라하시면 안가는 걸로.....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20주 넘어서 태교여행 가신분들 계신가용?? 어디로 가셨었나여ㅜㅜ 전 제주도 예약 다 해놨는데 알아보니까 16-18주 때 태교여행이 좋다는데 저는 20주 넘어서 가거든요ㅜㅜ 뱅기도타고 여기저기 갈 생각인데..지금듀 배 많이나왔는제 돌아다니는군 상관없겠주ㅠㅠ
댓글
7
전 20주에 괌가요!! 꼭 몇주가 좋다 보다는 엄마랑 아가 컨디션이 좋으면 괜찮대요ㅎㅎ
20주~21주에 괌 다녀왓어요! 뱅기 타니까 미리 압박스타킹 처방받아서 신고 다녀오세요
전 혹시 몰라서 28주에 제주도 예약했어요! 2박3일로라도 짧게 갔다오려구요~!
전 28주에 괌 갑니다 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