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손목+발목+무릎 지인한테 카카오선물받기 받았는데 잘끄고있어요 벌써부터!! 좋아요ㅜㅜ 바디필로우도 카카오로!! 유자도 좋다는데 저는 엘 쓰고있어요! 임산부잉때 쓰다가 애기 나오면 애기가 또 쓸수있는거라고해서요ㅎㅎㅎ찾아보면 좋은거 많아욘!!!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허리보호대
다들 바디필로우, 허리보호대 사셨나요? 잘때 바디필로우하고 자는게 편할까요? 바디필로우 어떤모양으로 사셨나요? 그리고 허리보호대 배많이 나오면 지지 하는게 좋겠죠? 만삭까지 쓸려면 사이즈L가 좋겠죠? 체구작고 키작은데 지금도 배많이 나왔는데 앞으로 더나올테니 사이즈큰게 좋겠죠?
댓글
3

바디필로우 저도 L자살려고여~ L자도 편해요? 전오히려 유자보다 엘이 낫을꺼 같아서요.
허리보호대는 잘 모르겠는데 바디필로우는 U자형 써보니 좋더라구요!!옆으로 누웠을때 다리가 땅에 닿으면 그만큼 배도 눌리는데 필로우 끼고자면 편해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