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바로보다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누웠을때 꿈틀대더라구용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똑바로 누우면 태동이 더 심한가요?
왼쪽 옆으로 눕는게 태아에게 혈액공급이 잘돼서 가장 좋은자세라고 하셨는데 전 아직 천장보고 똑바로 눕는게 더 편해서 그렇게 누우면 태동이 엄청 늘어요!!(20주) 이 자세가 아가도 편해서 그런건지 불편해서 움직이느라 그런건지 몰라서 걱정되네요ㅠㅠ 저만 그런걸까요?
댓글
5
우와 저도 똑바로 누우면 태동이 엄청나더라구요 ㅋㅋ 신기해요
저는 그냥 막 차는거같은 ㅜㅜ잘때만되면 더 활발해져요ㅜㅜㅋㅋㅋㅋㅋ옆으로 누워도 천장봐도 너무 신기해요ㅜㅜ전 곧 20주!!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저는 밤에 자려고 오른쪽으로 누우면 오히려 툭툭 더 잘 움직이더라구용ㅎㅎㅎ

오 신기해요 아가들이 좋아서 움직이는거겠죠?팡팡찰때 깜짝놀라요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