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침에 유산균 먹고 밥먹고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우먼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종합비타민영양제
현재 종합비타민 먹고 있습니다 얼라이브꺼요 ㅎㅎ 임산부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엽산이랑 철분제는 어제 보건소에서 받아 왔습니다❤️
댓글
8
저도 같은거 먹는데 고거 비타민a계산해봤는데 권고사항 용량안넘어서 먹구있어요! 걱정 너무되는 사람은 안먹어도 되는데, 사실 필요한 영양소라 섭취해주는게 좋데요!!
a도 용량 안에서 먹음 괜찮아요~저는 뉴트리라이트가 원료랑 제조과정이 좋아서 비싸도 뉴트리라이트 먹고있어요 ㅎㅎ
일레비트 라고 임산부종합영양제인데 이것만 먹으라고 의사가 처방해주는 병원도 많고 간편해서 좋아요
전 그냥먹는데요 종합비타민요. 비타민a도 정해진 용량만 넘지 않으면 된다고 하던데요.필요한 요소라고도 들엇구요.

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