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 아기 심장소리 듣고왔는데 걱정 한가득 가지고 돌아왔어요

7주차에 아기 심장소리 잘 듣고왔는데요 자궁내 피고임이 보이네요 ㅠ 무조건 절대적인 안정을 취하라고 하는데… 정말 누워만 있어야하는걸까요.. 회사도 쉴 수 있으면 쉬는 방향으로 하라는데… ㅠㅠ 회사가 빡센 회사도 아닌데 ㅠㅠㅋㅋ 이렇게 여유롭게 살고 있는적 난생처음인것 같은데 많이 당황스러워요. 유산방지주사는 원하면 맞혀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안맞았고요. 질내 넣는 유산방지약만 처방 받고 왔어요. 둘째라서 쉬울줄 알았는데 더 힘든 시기네요 ㅠㅠ 혹시 피고임있는데 출산 잘하셨거나 피고임 없앤 경험 있으신분들 공유좀 해주세요~~

댓글

3

  1. 의사쌤 말에 따라 잘 따르시면 괜찮지 않을까해요~!

  2. 저도 6~7주차에 출혈있어서 두번이나 응급으로 내원했어요 피고임이 알아서 사라지기도하지만 저처럼 밖으로 흘러나오기도 한다고요,, 두번 그러고나니 피고임이 초음파상 덜 보이고 지금은 괜찮아요 12주까지는 피고임이 있다가 사라졌다할수있다했고요 다만 저는 의사쌤이 계속 누워있을필욘없다고해서 회사생활하고있고 오늘 8주되었습니다

  3. 제친구 초기에 피고임있어서질정넣고눕눕했고 쌍둥이였는데 한아이도태되면서 자연스럽게 흡수되서 나머지한아이잘낳고 벌써1년넘었어요 저 초기피비침있다고 걱정하니까 괜찮다고 아기는강하다며~~ 괜찮으실꺼예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