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월말에 바다수영도 했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계곡물
요번주로 24주차 접어들었어요 주말에 계곡으로 놀러가는데 장마철이라 덥지도않고 물도 아직은 차가울거 같은데 들어가도 괜찮을지 모르겠어서 이렇게 글올려봅니당~ 맘같아선 몸이라도 담그고싶어 구명조끼도 챙겨갈까하는 맘인데 말이죵..ㅠㅠ
댓글
3
얼마전 수영장카페 다녀왔는데 개인풀은 온수였고 수영장은 차가웠는데ㅋㅋ놀땐좋았어요ㅎㅎ근데좀무리였나봐요~ 좀더 더워지면 계곡 가시는게 ㅎㅎ
계곡물은 정말 차가울텐데ㅜㅜ 어느 지역인지는 모르겠지만 몸 담그시기엔 많이 차가울 것 같아요~~ 발만 살짝 담그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