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에시앙꺼 구매리스트에 올려놨는뎁~ 여러모로 써질듯영!! 핑쿠 넘 귀엽네융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도담이용품 첫 구매!

10월초 예정일이라 준비한게 하나도 없었는데 드디어 우리 도담이용품 첫구매 했어요! 에시앙 범보의자 ! 디자인도 예쁘고 신생아부터 5세까지 쓸수있다네요! 개인적으로 아기용품은 오래쓸수있는게 좋아서ㅎㅎ 장마가 끝나가면 슬슬 준비를 해야겠어요 ^^
댓글
10

비싸긴하지만 비싼만큼 좋아요!^^
저도 10월출산! 에시앙 토끼모양 들였어요~^^ 핑크 곰돌이도 너무 예쁘네요

저도 처음에 토끼봤다가 토끼귀가 먼가 걸리적거릴꺼같아서 곰으로 결정했어요 ㅎㅎ
이거너므긔엽게생겻는데여 ? ㅋㅋㅋㅋㅋ세상에 깜찍

그래서 충동구매..ㅋㅋㅋ 라이너가 토끼모양도 있더라구요 ㅋㅋ
오 좋은 정보네용 아가 의자 젤 많이쓴다고 다른 글에서 보았던 기억이있네용

활용도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ㅋㅋ첫 용품이 ㅋㅋ의자라니~ ㅋㅋ넘맘에드셨구나~ ㅋㅋ

중고로 몆개 구매했는데 새상품이 처음이라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