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요즘 세네시에 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왜케 잠이 안 올까요!!
첫째 땐 진짜 잠보 였는데.. 둘째는 잠이 안 와서 힘들어요.. 😫 첫째는 아들이고 둘째는 딸인데… 태어나서도 안 자는 건 아니겠죠…?🥺 잠이 안오니 별의 별 생각을.. 모두 굿밤 되세요!!
댓글
10
저두 요즘 급 더워져서 그런건지 뒤척이며 잠이 안와요ㅠㅠ 그러면서 아기 태어나서도 이 시간까지 안자면 어카나 걱정ㅋㅋㅋㅋ똑같네요 모두^^;;;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저도 진짜 잠이 안오고 겨우 잠들어도 계속 깨네요ㅠㅠ
저도 아직도 ㅠㅠㅠ 밤에 잠이안와요 이상하게 ..
저두요 오늘도 못자고있네용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