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잠도안오고...셋째지만...그래도 떨리네요 ㅠㅠ

첫째 유도분만하다 실패해서 응급제왕으로 낳고 둘째 연년생으로 출산하고 몇년만에 셋째를 10월에 출산하는데... 완전 겁많은 저는 셋째지만...벌써부터 또 무서워서 후기를 계속 찾아보고있네요 ㅠㅠ 둘째때도 그랬는데 셋째도 역시 무섭네요.... 기억하기엔 제왕하고나서 생각보다 엄청 아프거나 하진않았는데 이번에는 병원도다르고 선생님도 다르다보니.... 아프지않을까...잔뜩 긴장중... 처음이신분도 계실텐데...제가 너무 겁을 주는건 아닐까싶은데...걱정마세요... 제가 생각보다 겁이 진짜 많아서 그런거에용....ㅠㅠ 이제 곧 7월이구 3개월정도 남았지만 우리 같이 힘내요!!

댓글

4

  1. 다들 같은 맘인거 같아요 점점 초조해지고 겁나는게 당연한거 같아요 생각도 너무 많아지는 요즘 에효😩

  2. 저도 겁이 많아서ㅜ_ㅜ 제왕할생각인데......겁나요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둘째지만 ㅜㅜ겁이많은 저라 무서워요ㅜㅜ

  4. 저도 가끔 출산이 무서워요 ㅠㅠ 막달에 엄청 긴장할거같아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