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길이가 짧아져서 밑빠지는 느낌이 들수있어요~. 원래는 Y모양이여야하는데...V로 점점 벌어지는.. 제가 그래서 맥수술받았어요~ 27주5일이고. 24주에 응급수술받았어요~ 그래서 지금은 밑빠진 느낌은 안드는데 멍든?느낌이랄까요? 불편하고아프고..그러긴해요.. 최대한 37주까지는 버텨보자하고..눕늡이생활하고있어요~ 복부초음파로 경부길이 체크하고 짧아진거 보시고 질초음파로 다시 체크해주셨어요~. 우선 병원가셔서 정확한게 말씀드리고 진료보고 최대한 조심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넷째..임신중인데.. 조기양막파열로 아이들을 다조산했었거든요.. 첫째때부터 제대로 체크하고 조심했더라면 이러지않았을텐데.. 조심.조심.또조심하셔야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차 진입, 밑빠짐 증상 뭘까요..?
오늘로써 31주차 진입했습니다! 강아지 두 마리가 있어 무섭게 쏟아지는 비가 멈춘 틈을 타서 다음주부터 또 장마라 짧게 산책을 나왔어요 날이 미친듯 더운 것도 있었지만 확실히 이제는 걷다가 숨차서 쉬었다 걸어야해요 (1시간 걸어도 끄떡 없었는데) 산책 다녀와서 애들 씻기고, 로봇청소기가 청소 해 둬서 밀대로 닦기만 했는데 배가 당기고 밑빠질 것 같은 증상 아시나요? 아래가 빠질 것 같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계속 울컥 쏟아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소변 보려고 앉으면 찔끔 나오고.. 지금 저도 샤워하고 누웠긴한데 무슨 증상인지 모르겠어요🥲
댓글
9
다음 진료때 경부길이 검사 해보셔요ㅠ 저도 그런 증상 있었는데 경부길이 짧아졌다고 조산위험 경고받고 올스탑 하고 눕눕하고있습니다 ㅠㅠㅠ

헙.. 다들 경부길이 체크 하던데 저는 병원 다니면서 한번도 경부길이 검사 한 적 없거든요! 증상 말씀 드리고 체크해달라고 해야할까요? 감사합니당

전 증상 이야기 했더니 선생님이 바로 체크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눕눕도 괴로워요 ㅠㅠ

오 감사합니다!! 그니까요ㅠㅠ 아직 해야할게 많은데 눕눕만 해야한다니.. 자꾸 뭘 하게되더라구요
무리하신것 같은데요 ㅠㅠ 저는 좀만 걸어도 묵직하더라구요ㅜㅜ 방금 밑에 잠깐내려갔다왔는데도 ㅋㅋㅋ 엉덩이 올리고 쉬어보시구 계속 안좋으시면 병원가보셔요 ㅠㅜ 애가 마이 무거워졌어요 ㅎㅎ

어느정도 집 정리는 다 됐는데 아직 아기 세탁이랑 젖병소독, 출산 가방 싸는 것도 남았는데 살살해야겠어요🥲
저는 29주인데 밑빠짐까진 아니고 질입구쪽이 그제부터 묵직~하게 뭔가 부은느낌이랄까요 그러네요....ㅠㅠ

그 전까지는 그냥 배가 계속 부르구나 이런 느낌만 있다가 30주 넘어가니까 땡기는 느낌도 크네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