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도 같이 바르시고 물 많이드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이 따가운데 좋은방법 있을까요?
며칠전에 살이 텄어요 ㅠㅠ 열심히 크림 발랐는데.. 그 쪽 살이 가만히 있어도 따까운데 좋은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3
오일도 같이 발라보세요 저는 크림도 바르고 오일도 발라요! 29주지만 배는 만삭수준인데..틀랑말랑해서 엄청 열심히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ㅠ 따가워서 어째요 ㅠㅜ 오일이나 로션 살짝 발라보시고 괜찮으시면 자주 발라주셔서 피부보호해주셔야할것 같아요 ㅠ 가만있어도 따가우면 마찰 없어도 아픈건데 ㅠ 거즈를 붙일수도없구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