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정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9월 중순쯤 출산예정입니다. 아기성별은 딸인데 아직 이름을 못정했어요 다들 아기이름 정하셨나요? 철학관 같은곳 가려고해도 인터넷엔 유명한곳 잘 안나오네요 의정부나 의정부 근처 유명한곳 아시는분 계신가요?추천부탁드려욤ㅎㅎㅎ

댓글

13

  1. 의정부 어디병원이세요? 저는 친 언니랑 같은 병원인데 (아이셋을 낳은곳) 언니가 병원에서 연계된곳이 있다고 들어서 그쪽으로 의뢰해 볼까 하거든요

    1. subcomment icon

      아 병원이랑 연계된곳도있어요!? 저는 의정부살긴하는데 미아로다녀요..ㅎㅎㅎ

    2. subcomment icon

      네 ~ 있더라구요 철학관 이름 들었는데 까먹어서ㅠ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혹시 송파에 작명소 어딘지 공유 부탁드려도될까요??? 저듀 이름 어케할까 고민중이라서용 ㅠㅠ

  3. 저는 태명 그대로 쓸려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좋은생각이시네요 저는 태명이 남자아이이름같아서 ..ㅋㅋ

  4. 친구가 이름은 원하는거 짓고 애기 태어나면 넴벨류? 인가 어플로 시간 넣어서 한자 하면 된다 추천 해줘서 그렇게 할까 하네요ㅠ 한자 굳이 안하고 싶긴한데..ㅋㅋ 제친구는 어플로 하고도 찝찝해서 철학관 가서 한번더 봐달라고 했는데 한자 너무 좋다고 했다구 ㅋㅋ 그래서 저보고도 굳이 애기 이름 짓는데 너무 비용 크게 쓰지말라더라구여..ㅋ 저또한 애기 이름 지을 비용으로 우리 애기랑 우리가족 맛난거 먹고 싶고 ㅋㅋ 대신 나중에 커서 애기가 저희가 지은 이름 맘이 안든다 하고 개명 하고 싶다하면 저는 바꿔라고 하게요~개명요새 많이 하니 자기가 원하는 이름으로 사는것도 저는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애기이름 짓는것도 몇십만원 금방나갈것같아요 ㅋㅋㅌ

    2. subcomment icon

      어플이름 알수있을까요??

    3. subcomment icon

      넴유베래여 ㅋ 거기서 이름 짓고 처음 1회인가.. 한자 받는데는 무료래서 저도 그렇게 하까 생각중이예요~

  5. 저도 9월중순출산예정 딸맘인데 아직 이름 못정했어요ㅋㅋ 남편이원하는이름3개 제가원하는이름3개 생각해서 철학관 8월달에 가보려고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원하는 이름은 생각하셨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전 3개 추려놨어요ㅋㅋ 정하랑, 정해랑, 정하리 남편은 다 맘에안든다해서ㅡㅡ 니가 원하는것도 3개 생각해서 작명소가자했죠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이름 정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