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투룸살아서 걱정했는데 투룸사는친구가 이모님이 오셔서 원룸도 다 케어받고 한다고 하시고 좋은이모님 만나서 한달더 연장했대요~ 도움받으시는게 좋을듯 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조언 부탁합니다ㅠ
30주 차구 첫째임신중이예요~ 조리원 예약은 했는데 산후도우미가 너무 고민되네요.. 우선 저는 내년 2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서 원룸복층 오피스텔에서 생활중이예요. 산후 도우미를 부르자해도 집도 너무 좁고 애기도 걱정되서 맘편히 쉬지도 나가지도 못할거같고 그렇다고 안부르자니 조리원 퇴소하고 아기케어 혼자 감당이 안될거같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댓글
5
조리원 3주 이상 있다가 나올거 같아요 ㅜㅜ
차라리 조리원을 1주 더 추가하시는건 어떠세요? 제가 그런 환경이라면.. 산후도우미 너무 불편할것같아요ㅠ
허이구야ㅜㅜ 원룸 복층 오피스텔이라니.... 산후도우미오면 도우미는 밑에있고 짠순맘님은 복층에서 쉴 자리나올까요? 그럼 괜찮을꺼같은데요 아무래도 조리원퇴소하고 혼자 케어하기 힘들꺼에요 몸도 아직 다 낫지않아서 전 첫애 역아라 제왕하고 조리원퇴소후 산후도우미10일했었는데..... 넘나힘들었어요 진짜 토,일은 도우미없이 애 케어하고 월요일 9시되기를 엄청 기다렸음

카페에 글올렸는데 저랑 비슷한 집구조인데 도우미 부른거 후회하신다고ㅠㅠ복층에 쉰다해도.. 복층에 환기도 너무 안되고 대구는 9월 10월도 더울때도 있어서 위에서 쉬기가 쉽지 않을거같아요ㅠㅠ 그리고 복층에서는 침대 있긴 한데.. 지금은 너무 더워서 올라가지도 않고 그냥 1층에 매트 깔아두고 자요ㅠ 내년 2월 말 입주 인데.. 산후 도우미가 너무 고민이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