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1차에 성공은 로또라는데 축하드려요!!💐 저는 3번만에 지금 5주입니다 기다렸던 임신 소식이니만큼 빨리 임밍아웃 하고싶은데 아직은 조심스러워서 기회만 엿보고있어요ㅎㅎ담달에 시어머니 생신이 있어서 서프라이즈 해볼까해요🥳 쁘맘이나 저나 내년 여름에 출산하겠네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순산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임밍아웃 어떻게 하셨어요?🤭
저는 시험관 1차에 성공해서 임신한지 5주 되었어요! 어제 아기집 확인했어요:) 임테기 두줄 본 날이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5주라는게 신기하고 아기집 또 보러 가고싶고 그래욯ㅎㅎ 다들 임밍아웃은 어떻게 하셨나요?ㅎㅎ 저는 원래라면 거창하게 이벤트 준비하려고 했는데 막상 두줄 보고 나니까 입이 근질거리는거예요, 임테기 두줄 본 날 새벽에 화장실 갔다가 임테기 해보고 두줄 확인 후 너무 좋아서 잠이 안오는거예요 ..! 그래서 남편이 일어나기만을 기다렸다가 "오빠 나 임신했어" 라고 얘기 했더니 "어떻게 알아?" 그러는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임테기 해봤어 두줄이야 하고 보여주니까 안믿긴다고 오늘 당장 병원가서 피검사하라고 했었고 친정엄마껜 등에 왕 뾰루지가 났는데 손이 안닿여서 짤 수가 없다고, 똑바로 눕지도 못하니까 아침에 집에 좀 와달라 했더니 엄마 출근전에 오셨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엄마가 "등보자, 뭐 얼마나 큰게 났길래, 새벽부터 연락해서 사람 오라그러노 이쑤시개 가꼬온나!!" 그러는거예욬ㅋㅋㅋㅋ 이쑤시개로 쑤셔서 터트리려고 했나봐욬ㅋㅋㅋㅋㅋ 그래서 "뻥이야" 그랬더니 "이게 미쳤나!!!!" 이러길래 "엄마 나 임신 했어" 하고 임테기 손에 쥐어주니까 "어머어머 어머! 너무 감동이야 ㅠㅠ 고생했어"하고 눈물 찔끔 흘리셨는데, 진짜 너무 감동이면서 웃기더라구욬ㅋㅋㅋㅋ 다들 임밍아웃 순간 어떠셨는지 너무 궁금해요>_< 이제 추워지는 겨울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좋은것만 보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예쁜아기 만나요🤍
댓글
2
축하해요!!저는 두줄보고 삼일뒤 병원가서 확인받고 두줄때부터 입이근질근질ㅎㅎ신랑한테 문뒤에 벌레있다고 잡아달라고 이벤트하고 시댁에는 태명이 로또라서 로또당첨됐다고 이벤트했어요ㅎㅎㅎ친정은 두줄때부터 친정엄마한테 미리말해서 친정이벤트는없었어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