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임밍아웃 어떻게 하셨어요?🤭

저는 시험관 1차에 성공해서 임신한지 5주 되었어요! 어제 아기집 확인했어요:) 임테기 두줄 본 날이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5주라는게 신기하고 아기집 또 보러 가고싶고 그래욯ㅎㅎ 다들 임밍아웃은 어떻게 하셨나요?ㅎㅎ 저는 원래라면 거창하게 이벤트 준비하려고 했는데 막상 두줄 보고 나니까 입이 근질거리는거예요, 임테기 두줄 본 날 새벽에 화장실 갔다가 임테기 해보고 두줄 확인 후 너무 좋아서 잠이 안오는거예요 ..! 그래서 남편이 일어나기만을 기다렸다가 "오빠 나 임신했어" 라고 얘기 했더니 "어떻게 알아?" 그러는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임테기 해봤어 두줄이야 하고 보여주니까 안믿긴다고 오늘 당장 병원가서 피검사하라고 했었고 친정엄마껜 등에 왕 뾰루지가 났는데 손이 안닿여서 짤 수가 없다고, 똑바로 눕지도 못하니까 아침에 집에 좀 와달라 했더니 엄마 출근전에 오셨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엄마가 "등보자, 뭐 얼마나 큰게 났길래, 새벽부터 연락해서 사람 오라그러노 이쑤시개 가꼬온나!!" 그러는거예욬ㅋㅋㅋㅋ 이쑤시개로 쑤셔서 터트리려고 했나봐욬ㅋㅋㅋㅋㅋ 그래서 "뻥이야" 그랬더니 "이게 미쳤나!!!!" 이러길래 "엄마 나 임신 했어" 하고 임테기 손에 쥐어주니까 "어머어머 어머! 너무 감동이야 ㅠㅠ 고생했어"하고 눈물 찔끔 흘리셨는데, 진짜 너무 감동이면서 웃기더라구욬ㅋㅋㅋㅋ 다들 임밍아웃 순간 어떠셨는지 너무 궁금해요>_< 이제 추워지는 겨울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좋은것만 보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예쁜아기 만나요🤍

댓글

2

  1. 시험관 1차에 성공은 로또라는데 축하드려요!!💐 저는 3번만에 지금 5주입니다 기다렸던 임신 소식이니만큼 빨리 임밍아웃 하고싶은데 아직은 조심스러워서 기회만 엿보고있어요ㅎㅎ담달에 시어머니 생신이 있어서 서프라이즈 해볼까해요🥳 쁘맘이나 저나 내년 여름에 출산하겠네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순산해요!!

  2. 축하해요!!저는 두줄보고 삼일뒤 병원가서 확인받고 두줄때부터 입이근질근질ㅎㅎ신랑한테 문뒤에 벌레있다고 잡아달라고 이벤트하고 시댁에는 태명이 로또라서 로또당첨됐다고 이벤트했어요ㅎㅎㅎ친정은 두줄때부터 친정엄마한테 미리말해서 친정이벤트는없었어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