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도요! 엽산 함량 800맞춰서드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추천
지금 이제 6주차인데, 자연스럽게 임신되어서 엽산도 급하게 구했네요 비타민d, 오메가3, 엽산 이렇게만 먹으면 되나요? 종합 비타민보다 각각으로 먹는게 좋죠? 드셔보신 것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2

탈퇴한 유저
저는 타카페에서 추천받은것들 알아봤어요. 엽산은 보건소에서 임산부뱃지 받으면서 주신게 함량이 높아서 그거 한일씩 먹고있구요. 유산균은 락토핏 맘스 먹고있어요. 비타민d는 아기집 본날 피검했는데 수치 낮으면 먹으려고 하구요. 오메가3는 12주부터 먹으려고 일단 많이들 드시는거 제품만 찾아놨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