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5주차 무증상이라 임신이 맞나 싶은 단계인데 이러다가 덜컥 입덧이며 토덧이며 올까봐 두렵네요ㅎㅎ베동님들 모두 건강하게 순산하길 바라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입덧이 없는데..불안하네요
6주차인데 다들 입덧없냐고 물어봐요... 친정엄마는 입덧이 심하셧는데, 계속 배고프다가 밤에 속쓰려서 양배추즙먹는것 밖에는 없어요.. 아이가 건강하지않은건 아닌지 불안하네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입덧은 친정엄마랑 다르데요ㅎ 저희엄마는 입덧 저랑동생 둘다없었대요ㅎㅎ 그래서 아빠가심부름을 한적이없다고ㅎㅎ 저는 작년에 계류ㅇㅅ경험이있는데요 그땐 입덧이 하나도없었어요... 근데 지금 아가는 입덧이 있네요..ㅎㄷㄷ 넘나심해서 1주일사이에 3키로가빠졋는데 어제부터는 먹는게 괜찮네요ㅎㅎㅎㅋㄱㄱ다시 도로 찔거같아요ㅋㅋㅋ
저도 이제 곧 7주차 접어드는데 입덧 없어요 ㅎㅎ 그냥 뭘 먹어도 맛있다고 못느끼는 정도구요, 입덧 포함해서 가슴통증, 배콕콕 등 흔하다는 임신 증상이 거의 없어서 엄청 걱정했는데 ㅜㅜ 어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걱정 마세요^^
저도 임신전이랑 완전 똑같아요. 잠도 많지도 않고 식사도 전혀 문제없어요
저도 8주차인데 입덧 하나도없이 아기 건강하게 심장뛰고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