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이란게 늘 긴장의 연속인거같아요ㅠㅠ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니까 아기 믿고 마음 편히 가지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가 약하데요
초음파상으로는 오늘이 7주 인거같네요.. 어제 병원갔는데 심장소리가 너무 약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렵게 가졌는데 유산될까봐 너무 걱정입니다 약하기도하고 불규칙한가봐요.. bpm이 121이에요 다음주에 다시 오라고하시는데 너무 무섭네요
댓글
9
100이하면 문제라는데 120넘었으니 괜찮을거같아요!! 너무 걱정하지말고 맘편히 가져요!!ㅎㅎㅎ

ㅠㅠ넵!!

탈퇴한 유저
너무걱정하지마세요~!! 저또한 하루하루가 걱정이긴하지만ㅜㅜ 엄마가스트레스받는게 젤 안좋대요ㅜ 많이쉬시고누워계세요~~저도 누워만있네요ㅠ

ㅜㅠ넵 알겠습니당 계속 누워있어용
제 담당 원장님도 120~160bpm이 정상범위라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 마셔요!

아휴감사합니당
오늘 저도 7주에 121-127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의사쌤이 별말 안하셨어요. 잘 뛴다고 하셨거든요 ~~ 아가 잘 있을거예요 ~^^ 다음주 잘 다녀오시고 후기 남겨주세요

ㅠㅠ 아정말요? 감사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