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앗ㅋㅋㅋ 진짜 너무귀여워요ㅋㅋ 볼살이랑 코도 오똑하고 똥글똥글 너무귀여워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27주 6일 입체초음파!

제눈에만 도치맘인가 했는데ㅋㅋㅋ 주변에서 예쁘다고 하니까 기분 좋아요 아들인데 다들 저랑 존똑이래욬ㅋㅋㅋ 남편이랑 쿨하게 입초 안하고 지나가려다 가족들이 하라고 해서 했는데 안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ㅋㅋ 계속 들여다보고ㅜㅜ 게다가 모르고 갔는데 마침 딱 오늘부터 아빠도 초음파실 들어갈 수 있어서 남편이 넘 좋아했어요ㅋㅋㅋ 근데 애기가 너무 커서 걱정ㅠㅠ 3~4주는 큰거 같아욤... 자분 생각 했는데ㅠㅠ
댓글
6

감사해요 :) 저 닮은 아들은 어떨지 넘 궁금해요ㅋㅋㅋ
어머 볼좀봐 ㅋㅋㅋㅋㅋ 저는 애기커서 일찍 나왔는데도 괜찮았다는 말을 들어서 ㅎㅎ 큰것도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자분할수 있을거에요 ㅎㅎ

저도 크니까 빨리 나오려나 했는데 오늘 병원에 여쭤보니 첫째는 늦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고ㅜㅜ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어맛! 넘 귀여워용 ㅠㅠ 볼살 너무 귀엽네용 입체 대게 잘나왓네요^^ 전30주에 예약이라 아직 못봣는데.. 너무 이뿌네용^^태어나면한인물하겟어요^^

감사해요 :) 애기가 커서 벌써 포동포동한거 같아요...ㅜㅜㅋㅋㅋ 축복이도 한번에 얼굴 잘 보여주길 바라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