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차인데 어제 슈가링왁싱하고 왔어요! 30주 34주 38주 총 3번 하기로 했어요~처음에 많이 따끔거렸는데 점점 생각보다 안아파서 괜찮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 왁싱 해보신 분!
지금 30주차 막 진입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좀 뒤늦게 왁싱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통 25주차부터 시작한다고 하더라구요 ㅠ 문의해보니 30주차에 시작하는 임산부들도 많다고 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ㅎ 나중에 오로 나올 때 관리하기 쉽다는 말도 들었지만 개인적으로도 한번 해보고싶기도 해서요 ㅎ 한번도 안해봤는데~ 해보고싶다면 오로나올때 관리도 편하다고 하니 지금 해보면 겸사겸사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신랑이 매일밤 튼살크림 발라주는데 팬티 좀만 내려도 자꾸 털이 보이는것도 싫구요?ㅋㅋ 그래서 큰맘먹고 이번주 일욜에 받으러 가려하는데 ㅎㅎ 막상 받으러 가려니 쪼곰 무섭네요..ㅠㅠ ㅎㅎ 엄청 아플까요..? 혹시 임신하시고 브라질리언 왁싱 처음 받아보신 분 어땠는지 후기 들려주심 넘 감사드려요! 아참 제가 가려는 곳은 근처 임산부들에게 입소문난 왁싱샵인데 저자극 왁스를 이용한 하드왁스라고 합니다! 빌리에선 슈가링 왁스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여긴 하드왁스라고 하더라구요~
댓글
11
24주차에 처음으로 왁싱했는데 슈가링으로 했어요! 아픈부분도 있고 괜찮은 부분도 있는데 개인차가 크다고 하더라구요 왁싱전에는 여름이면 간지러웠는데 지금은 그런것도 없구요 지난주에 한번더 받으러 갔는데 처음 받을때보다 훨씬 덜 아팠어요(자라나는 털의 양도 훨씬 줄었구요!) 저는 출산전까진 2번 더 받으려구요
하드왁싱이나 소프트왁싱은 20-30개씩 쫙쫙 뽑히는 느낌이고 슈가링 왁싱은 3-4개씩 잔잔바리로 뽑히는 느낌이에요..ㅎㅎㅎ 슈가링이 설탕이랑 레몬즙으로 만든 천연성분이라 임산부들한테 권하는거고 굳이 나눌 필요는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슈가링 왁싱이 더 따끔따끔해서 별로였어요ㅜ 다시 하드왁싱으로 받아요~ㅎㅎ

탈퇴한 유저
전 왁싱7년차 인데요~~시험관이다 뭐다로 6개월가까이 못하다 27주 이번에 했는데..오랜만에 하니 아프긴했지만ㅠ 지금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왁싱은..정말 한번도 안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말이 맞나봐요.. 정말 위생적이고..개운합니다ㅋㅋ
저도 30주0일때 첫왁싱받앗어요!! 그나마아가한테 조금이라도 해가안되는걸로하고싶어서 슈가링으로했어요 지옥을경험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하고나니 개운한건잇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