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9일날 임당검사요ㅜㅜ 기형아 검사도 굴곡이 있어서 산하나 넘으니 또 다른 산이 기다리고 있네요ㅜㅜ 일단 단음식 멀리 하고 있어요ㅜㅜ 겁나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진입 옥수수🌽
옥수수 크기라고 하는데.. 이제 정말 꽤나 컸네요🌽🫶 25일에 임당 검사하는데.. 저만 이렇게 긴장되는거 아니죠..🫥🫥🫥🫥🫥 1,2차 기형아 검사도 정밀초음파도 걱정이었는데 이제 저네요🤦♀️ㅋㅋㅋㅋ
댓글
19
저랑 같으시네여ㅎㅎ저도 오늘부터 옥수수의 24주에요 저는 27일날 임당하는데 초기에도 당이 좀 있다나와서 이번에 엄청 걱정줄이에요ㅠㅠㅠ 그러면서 애기가 쑥쑥큰다고 당이 너무 땡기고 걱정이에요 ㅎㅎㅎ
저도 26일에 임당검사 있는데 너무 걱정됩니다ㅠ 우리 무사통과해요!!!!

하루차이..무사통과해서ㅠㅠ 또 대화해요 우리!!!

넵!!!!!
저도 7월 30일날 임당검사라는데... 벌써 긴장이 .. 모두 다 잘 지나가겠죠!!! 우리 화이팅해요!!

진짜 같이 화이팅해요!!!❤️🔥❤️🔥❤️🔥
저두 입덧끝나고 초코가 땡기기 시작해서 요즘 자주 먹고 잇는데 다담주 임당검사 걱정이에요ㅠㅠ

과자,빵 먹고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