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가고싶어요...

이제28주차에 들어섰어요! 하루하루무섭게 내가 더 나오는것 같네요..ㅋ 애기태동도 활발해지고, 발과 손도 잘 붓고.. 아가와 만난날이 가까워지는데, 이래저래 사정이 생겨 남편이 일을 계속 해야하기때문에 어디 좋은곳 구경 한번 못가고있어요.. 폭염에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싶고, 힐링이 필요한데.. 마음대로 안되니까 섭섭한 마음이 커지네요 😭 다들 해외도 많이 나가기시작하고.. ㅠㅠ 저애낳을때쯤 시누이가 시부모님모시고 동남아 여행간다고 하니 더 섭섭해요 ㅋㅋ 전 신행도 코로나때메 해외 못갔거든요.. 태교여행은 가볼까 싶었는데 무산되고.. 오늘 비도 많이 오고 집에서 쉬니 여러가지 생각이드네요..

댓글

12

  1. 저두 신행도 국내였고 태교여행은 해외도 제주도 꿈도 못꾸는 상황이라..겨우 근처 풀빌라 하루 예약 했어요😭 해외로 가시는분들 너므 부롭...

    1. subcomment icon

      풀빌라요?? 넘나 부럽습니다.^^ 아가와 함께잘 즐기고 오세용~~

  2. 저희도 코로나 신행이여서..해외는 당연히 못 나갔고 이제야 신랑 직업상 해외여행 풀렸는데..제가 24주인데 계속 자궁 수츅이 있어서 해외도 못갈거 같네용..

    1. subcomment icon

      자궁수축이요 !? ㅠ 건강한 출산이 먼저이니 몸조리.잘하셔요^^!

  3. 저도.. 신행도못가고 ㅋ ㅋ ㅋ ㅋ 해외 나가고싶어여!!!! 하아!!!

    1. subcomment icon

      정말 간절하죠ㅠㅠ 처녀때다녀온 발리 넘생각나요

  4. 애기낳으면 1-2년은 어디 여행 못다닐거같아서 태교여행 괌으로 다녀왔어요 ㅎㅎ 국내든 어디든 신랑이랑 오붓한시간보낼수있는곳 다녀오세요~지금 아니면 둘만의 시간은 더 어려울거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괌으로 잘 다녀오셨어요? 애기낳고 거의 당분간은 못다니겠죠 ?

  5. 저도 남편이 너무 바빠서 고민하다가 결국 태교여행은 가기로 했어요! 한번뿐이고.. 이제 출산하면 당분간 꿈도 못꿀테니 선배친구들이 꼭 그전에 가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한번뿐이고 아가 나오면 언제 여행갈지 모르죠 .. 시간되시면 꼭 !!다녀오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교여행 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