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3주에 6월 말쯤에 강릉으로 다녀왔어요 ~ 너무 좋았어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언제쯤 가시나요?
10월 초 출산 예정일인데 일단 9월 18-20일로 부산으로 갈 생각중인데 또 생각해 보면 완전 막달이라 좀 불안한거 같기도 해서요ㅠ 몇주쯤 가는게 좋을까요?ㅠ
댓글
25
저는 26주에 제주도로 갔다왔어요,, 30주 이후로 떠나는건 살짝 위험한거 같아요ㅠㅠ
헉 너무 막달아닐까요?!?!?ㅠㅠㅠㅠ 가게되신다해도 신경많이쓰일 것 같아요. 전 10월중순 지나서 예정일인데 이번달말에 가요 요새도 배가 점점 불러오는 상태라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 힘둔걸요ㅠㅠ....

네ㅠ 그래야 할 거 같아요 이번달은 힘들고 8월 초에나 가려구요ㅠ

ㅠㅠ네네..!! 잘생각 하셨어용 ㅠㅠ 전 요번달 말인데도 힘들까 걱정이예요 ㅎㅎ 즐건 여행 되세요오🤍
저는 23주쯤 하와이 다녀왔어요 :)

장거리 가셨네요!? 하와이 완전 좋으셨겠어요!
저는 17주차때 제주도로 미리 다녀왔어요~~

와우~ 초초초 스피드로 다녀오셨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