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재검했는데, 아직 결과가 안나왔지만 ... 걱정이 많네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이신분들 계신가요??
재검해서 확정까지는 아니고 애매해서 추적관찰중인데요 한 2주 되었는데 혼자 식단하려니까 넘 힘들어요ㅠ 뭘먹어야할지도 모르겠고,, 더이상 먹을것도 없고! 좀 지쳐서 누군가와 함께하고싶어서 오픈톡 만들었어요! 같이 식단 공유도 하고 으쌰으쌰 하고싶어요👏🏻 https://open.kakao.com/o/g8kSwSpe 함께해요🥹
댓글
6

좋은결과 기대할게요🙂
임당확정ㅠ 함께해요~

좋아요❤️
저는 토욜 재검인데 걱정이 산더미네요ㅠㅠ 화이팅이에요오:-)

화이팅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